연예 가십 이슈

폐암 말기 환자 김철민 개그맨 겸 가수 CT 공개 개구충제 펜벤다졸 복용 전후 ( 후기 근황 사진 공개 암수치 결과 소식 항암 )

우아아앙아아앙 2020. 1. 18. 01:19
반응형

 

폐암 4기 말기 환자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

그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2019년 10월쯤부터
개구충제를 복용하기 시작했고

2020년 1월 17일
TV 조선 '탐사보도 세븐'에서
CT 사진 결과를 단독 공개했다

1. 암수치가 줄어들었다 (CEA 471 -> 283)
2. 폐암 자체도 맨 처음보다 줄었다
3. 간에 종양이 잘 안보인다 많이 좋아졌다
(김철민은 항암제 치료도 같이 받고 있다고 함)

개인마다 효과 차이는 있겠지만

시한부 3~4개월 판정 받으면

나 같아도 먹을 것 같다

미국에서는 벌써
개구충제 펜벤다졸 임상 실험을 하고 있다고 들었다

우리나라는 얼핏 기사를 봤는데
??? : 응 임상 안해~
대충 이런 내용이 기억난다

역시 후진국 발상다운 나라이다
(조센이 조센함)

이 나라 의새 중에는
비싼 항암제 팔아 먹으려는 건지 뭔지
개구충제 먹지 말라는 놈들도 있다
돈에 양심을 팔아먹은 의새들은 반성해야 한다 ㅉㅉ


아무튼 펜벤다졸이나 알벤다졸
구충제들을 연구해서 기전을 밝혀내면
암을 정복할 날도 머지 않을까 싶다
ㅇㄱㄹㅇ



탐사보도 세븐 김철민 CT 단독 공개 영상 보기 (클릭)

본인도 개구충제 말고

사람용 구충제가 비염, 비듬에 효과 있다고 해서

복용 중임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밑에 클릭해서 보셂

알벤다졸 복용 2일차 후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