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십 이슈

주예지 수학강사 나이 학력 인스타 instagram ( 용접공 직업 비하 발언 )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실검

우아아앙아아앙 2020. 1. 14. 14:32
반응형

 

주예지 라는 사람이 네이버 실검 1위에 랭크

그는 누구이고 뭐 때문에 논란일까?

 

 

주예지는 수학을 가르치는 강사이다

1993년생

중앙대 수학과를 졸업
스카이에듀 강사
유투브 채널 개설 (해당 영상은 비공개)

 

쥬예지 강사는 강의 중

수능 수학 7등급은

 "그렇게 할 거면 '지잉~' 용접 배워서 저 호주 가야 해. 돈 많이 주고"라며 웃었다

 
주예지 인스타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yj_jena

이다

 

남자 댓글이 83%로 많다



- 댓글 -

 

반응

1. 남자 강사 "수능 등급 낮으면 간호조무사 해야 돼" 팩폭
2. 용접공이 웬만한 강사보다 낫다
3. 저 강사한테 뭘 배우냐
4. 부모가 용접공인 강의 수강생들 어리둥절

엌ㅋㅋㅋㅋ

헬조선의 장점을 굳이 꼽으면

다이내믹한 것이 아닐까..??

좁은 땅 덩어리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사건, 사고, 이슈들이 생긴다

 

안타깝게도

몸 쓰는 일은 여자들이 무시하는 직업인 듯하다

 

직업에 귀천은 없다 라는 말이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있는 일들을 하는 사람들의

인간 군상을 보면 정말 '뭐 이딴 놈년들이 다 있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다

물론 저 강사의 발언은 잘못된 것이 맞다

가족이나 정말 친한 친구들과 뒷담화하는 얘기를

자기 강의에서 했으니 말이다


비유를 하면

남자들이 야한 얘기를 카톡에서 지들끼리 하는 것을

대놓고 하는 격이랄까

 

언제쯤 개념이 탑재 된 대한민국 사회가 오려나

ㅇㄱㄹㅇ


대한용접협회
: 용접공 비하 발언 주예지 공식 사과해야

ㅋㅋㅋㅋㅋㅋㅋ

 

주예지
: “어제 라이브를 진행하는 도중 댓글에 답변을 하는 과정에서 제가 특정 직업을 언급하여 해당 직업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 그리고 라이브 방송을 시청해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려서 정말 죄송하다”

“어떤 변명의 여지 없이 정말 사과한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앞으로 말 한 마디 한 마디 좀 더 신중을 가하고 책임을 질 수 있는 강사가 되도록 하겠다”

 

이쯤되면
용접공과 결혼해서 진정성을 보여줘라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