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십 이슈

화성연쇄살인범 잡았다!!!

우아아앙아아앙 2019. 9. 18. 20:42
반응형

영화 살인의 추억 으로도 만들어진 사건이죠

6년동안 10명의 여자를 살인햇다죠?

현재 감옥에 복역 중인
50대가 범인이라네요

30년 동안 못잡고 잇다가
이제와서..???
그동안 dna 대조 안해본걸까요?
아니면 dna 대조 기술이 그동안 발전해서 이제 잡은걸까요?

조국과 그 아내 정경심을 덮기 위한
하나의 뉴스가 아닐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워낙 문재앙 정부가 뒤가 구려서..

그나저나 이 사건의 공소시효가 이미 지나버려서
형량을 더 추가하는 등 처벌은 불가하겟네요
이미 감옥에 복역 중이긴 하지만서도 그래도 범인을 잡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찰은 신상 공개를 한다는데
얼굴을 과연 공개할지는 모르겟네요


정부가 하도 똥만 싸대니
나라가 뒤숭숭하네요

ㅇㄱㄹ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