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십 이슈

송중기 이혼소식이 심각한 이유 (결혼하라마라???)

우아아앙아아앙 2019. 9. 13. 22:20
반응형

송중기와 송혜교
송송 커플이 이혼한다는 소식으로
한 동안 기사가 많이 났었다

우리는 결혼을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한 번 생각해볼겸

결혼에 대해서
유우머로 승화해보자

송중기는
군대+한화 팬 ㅋㅋㅋㅋㅋㅋㅋ



결혼의 심각성...

다시 한 번 깨닫고 갑니다

총총총..






번외편)



역대 가장 잔인한 판결

Lobby, saying he'd rather live in jail than with his wife.
He was sentenced to home confinement.
Holy sh*t!!!






그 유명한
니들은 결혼 하지마라 ㅋㅋ

출처
: 주식 빼고 다 잘한다는 주갤 (주식갤러리)









(결혼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난 아직 결혼 안해봐서 잘 모르겟다...만

인터넷에 떠도는
이런 짤방들을 보니


본인이 결혼을 할 생각이라면
배우자를
'잘' 만나야 한다는 것을

잘 깨닫고 갑니당~~~



ㅇㄱㄹ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