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바이크

분당 차량 등록 방법 정보 (번호판 달기 번호판 다는 곳 번호판 다는법)

우아아앙아아앙 2019. 10. 8. 19:01
반응형

(분당구청에서 할 줄 알앗으나)

야탑에 위치한

<<성남차량등록사업소>>

여기에서 번호판을 달 수 있다


건물 하나가 덩그러니 있는데

현수막에
대행 사기 주의
라는게 걸려 있었다


건물에 들어갓더니

한 노인이 뭐 때문에 왔냐고

나한테 물어봣다

처음에 아 이게 그 사기꾼인가??

생각이 들어서 무시하고 들어갓다


들어갓는데 또 어떤 노인이

뭐 때문에 왔냐고 하더라 ㅋㅋㅋㅋ

다행히 이 분은

목걸이에 직원임을

알 수 있는 것을 차고 있어서

사기꾼이 아닌 것을 알게 되엇다 ㅎ

근데 좀 할배가 시크한건지 불친절하다

뭐 그러려니 하고 하라는대로 햇다
(번호판 등록하려는게 자동차인지 오토바이인지를 알려주면 된다)

뭘 작성하라고 하는데

이름 주소 오토바이 기종 배기량 등등 쓰고나서


입구 오른쪽 NH농협에서

수입인지를 사야 한다

가격은 3천원이다
카드로 하려니 안받는 듯하다
'현금'을 내야 한다

그 다음 번호표 뽑고
창구에서 부르면
준비한 서류와 작성한 서류를 주면 된다
(신분증도 달라하더군)

뭐 여튼 좀 기다리다가
신고필증 주더라

이제 번호판을 받으러 가란다 ㅎㅎ

번호판 주는 창구에서는 소액 결제도 카드만 받는다

나는 번호판을 거기서 안달고 집에 가서 직접 단다고 하니

4천원 카드 결제햇다

거기서 달아달라고 하면 추가로 돈 더 받는 듯하다



여튼

번호판은 분당구청이 아니라

야탑에
[성남차량등록사업소]
에서 달 수 있다

ㅇㄱㄹ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