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십 이슈

엑소 첸 결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실검 1위 ( EXO 멤버 혼전 임신 유부남 )

우아아앙아아앙 2020. 1. 13. 23:06
반응형

 

 

 

네이버 기준으로
엑소 멤버
첸이 실시간 검색 1위에 랭크

혼전 임신으로 결혼 발표
( 여자는 일반인 이라고 한다 )

엑소 첸의 자필 편지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

문재앙 때문에 나라가 독재로 망해가는 와중에도

역시나 연예 기사만 관심있는 여자들
댓글 비율 67%로 많이 달았다

 

- 댓글 -

1. 충격 받았다는 반응
2. 책임지는 것은 당연하다는 반응
3. 연예인한테 돈 쓸 필요 없다는 반응

3은 좀 의외의 반응이다
( 호구들이 깨어난건가..?? )

빠순이들이 아이돌한테 온갖 조공 갖다 받쳤는데
정작 아이돌은 다른 예쁜 여자랑 연애하고 결혼함
흑우들 눈물 나겟다 엌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좋은 직업임에 틀림 없는 듯ㅋㅋㅋ

아이돌한테 퍼주는 흑우 빠순이들과
bj녀한테 별풍 쏘는 흑우들

끼리 끼리 만나면

천생연분 각 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