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십 이슈

문재인이 해냈다 업적 ( 문재앙 만행 특징 악당 나쁜 하는짓 짤 싸이코패스 소시오패스 )

우아아앙아아앙 2020. 2. 13. 20:01
반응형

 

 

 

아픈 환자한테 계속 '정정하다'고 말함

중국 폐렴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
(문재앙이가 중국인 입국 계속 허용)
장사 안되는데
매출 30% 나오는걸 놀리면서 기뻐하는 표정

울고 있는 손흥민 강제로 끌고와서
보여주기식 사진 찍음

소방관 아버지 순직했는데(죽음)
그 자식들한테 웃으면서 장난 걸고 있음

 

신생아는 사진 찍으면 안되는데
문재인이 감기 걸렸으면서 마스크도 안하고
또 보여주기식 좌빨 사진을 위해 애기 희생시킴
(그 와중에 간호사가 놀라서 뛰어오고 잇음)

지뢰 때문에 다리 잃은 군인 하사한테
짜장면 먹고 싶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

 

문재앙을 대통령으로 만든 대망의 세월호 사고
그냥 사고를 정치적으로 이용해먹어서 대통령됨
뭐가 그렇게 고마운건지ㅋㅋㅋ
직접 자필로 세월호 얘들한테 고맙다고 글씀ㅋㅋㅋㅋㅋ

 

 

문재앙 : 개돼지 궁민 여러분들! 뽑아주셔서 감솨함니돠 훠훠~

 

문재앙 : 저는 사다리 타기도 할 줄 모릅니다 훠훠

 

 

- 문재앙 업적 -

▲원전 부시기▲대체 에너지로 중국산 태양광 깔기▲반일감정 극대

▲기업 규제▲페미로 남녀 쪼개기▲부자,서민 갈라치기

▲좌우 동서 이념 갈등▲의사와 간호사 이간질▲검찰총장 조패기

▲검찰 해체▲정치 보복▲국민 증세, 주식양도세, 세금인상 역대최고

▲출산율 역대최저▲자살율 역대최고▲각종 성추행▲부동산 대폭등

▲집권세력들 부동산 투기, 서민들은 내집마련 포기▲소득격차 역대최악

▲자영업 폐업률 역대최고▲실업률 역대최고▲취업자수 역대최저

▲대만에게 gdp따라잡힘▲무분별 퍼주기로 나라빚 사상최대▲백신확보 OECD꼴찌

▲북한사랑▲친중 중국몽 동참▲미국과 균열

 

이게 다 문재앙과 민주당 때문이다~!

ㅇㄱㄹㅇ

 

 

문재인 백신 주사기 바꿔치기 접종 文 대통령 음모론 확산 논란(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