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십 이슈

주진모 장동건 카톡 ( 싱글벙글 골프 동호회 )

우아아앙아아앙 2020. 1. 11. 03:03
반응형

 

 

 

카톡 유출 경위는

갤럭시 폰 해킹이 아니라고 하네여
(갤럭시 유저들은 안심하라우)

삼성전자 측은
삼성 클라우드 해킹이 아니라
일부 계정이 유출, 도용 됏다고 하네여

삼성전자 Official 입장 (클릭)

(다들 아이디 비번이 다른 사이트와 같다보니 털리는 듯)

 

 

여튼 여러 사이트에 카톡이 순식간에 퍼진거셂
한 번 퍼지면 그 누구도 막을 수 없으셂

소속사 측에서 지라시 유포 대응한다고 해서

여기에 직접 올리지는 못하겟고

(판사님 저는 이게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겟습니다)

주진모 카톡 구글링 결과 (클릭)

보고 싶으면 위에 구글링 결과 클릭해서 보셂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번외)
1. 고소영 맥이는 여자들

고소영(장동건 아내) 인스타 댓글 ㅋㅋㅋㅋㅋㅋ
여자의 적은 여자가 맞는 듯 ㅋㅋ


2. (주진모 아내는 sns 계정을 닫앗다고 함)

 

 
3. 기사 댓글 중에
김건모 : 얘들아 고맙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논외로

난 문란한 남자가 싫다하는

한국 여자들에게 꿀팁을 주자면
(90%의 김치녀들은 제외, 뒤로 가기 하셂)

.

.

.
.

.

.

.

.

.

.

.

.

.

.

.

.

.

.

 

 

집돌이를 만나면 되는 것이셂

예시로 원빈을 보셂

집돌이에 내성적 성격임

 

집에만 잇음

내성적이라 여자에게 적극적이지도 않음

 

→ 문란함으로부터 안전한 것이셂

단점은 님이 꼬셔야 되는 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초식남 코인 떡상 가즈아~~~~~
10년 전 일본 따라 가즈아~~~


 

 

반응형